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HOME PR룸 보도자료

보도자료

아이디스파워텔, ‘SECON 2024’ 세계 보안 엑스포 참가

관리자 | 2024-03-20 | 조회 650

 

 

 

▶ 아이디스 그룹 차원의 무전 통신서비스와 영상 통합 보안 솔루션 소개
▶ 아이디스 통합 보안 플랫폼 ‘iNEX’와 LTE 무전을 접목한 ‘라져 바디캠’ 솔루션 전시

아이디스파워텔(대표 김영달)은 영상보안 전문 기업인 아이디스와 그룹 차원에서 ‘제23회 세계 보안 엑스포(SECON 2024)’에 참가한다고 지난 20일 밝혔다. 

올해 23회째를 맞은 ‘세계 보안 엑스포’는 과기정통부가 주최하는 국내 최대 보안 전문 전시회로 일산 킨텍스에서 20일부터 사흘간 진행된다. 전 세계 30개국 400여개사가 참석해 글로벌 최신 보안기술 트랜드를 한 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는 아시아 대표 보안 전시회다.

아이디스파워텔은 아이디스와 함께 그룹 차원의 전시부스를 운영하고 주력 상품인 LTE 무전기 ‘라져(RADGER)’와 실시간 무전 관제 서비스 ‘디스패쳐’, 사용자 편의성을 높여주는 ‘블루투스 무전 버튼’ 등을 전시하고 있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 LTE 무전기 ‘라져 TX’에 아이디스의 ‘iNEX’를 접목한 ‘라져 바디캠’ 솔루션을 선보이고 있다. ‘iNEX’는 실시간 영상 스트리밍, 녹화, 모니터링 및 딥러닝 영상분석 등을 제공하는 아이디스의 모듈형 통합 보안 플랫폼으로, ‘라져 TX’의 고화질 카메라를 활용해 바디캠 솔루션을 지원한다.

아이디스파워텔의 ‘라져 바디캠’ 솔루션은 단순히 영상을 저장하는 기존 바디캠과 달리 무전통신과 영상 전송을 하나의 단말기에서 제공할 수 있으며, 실시간 영상 저장 및 분석을 통해 통합 영상 보안 환경 구축이 가능하다.

무전 및 영상보안 분야 최고의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는 아이디스 그룹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그룹사 상품을 단순히 결합하여 판매하는 방식을 넘어 서비스 플랫폼 연계를 통해 차별화된 보안 서비스를 제공해 관련 시장을 지속적으로 선도하겠다는 전략이다.

김영달 아이디스파워텔 대표는 “이번 세계 보안 엑스포를 통해 아이디스 그룹 차원의 다양한 영상 보안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선보였다” 며 “앞으로도 그룹 시너지를 활용해 국내는 물론 세계 시장에서 인정받는 보안 전문 그룹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